우주소녀 보나 똥머리 존예

2019. 4. 4. 20: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보나 똥머리 한거!!

존예지 않냐

무대에서는 머리 길게 푸르고 웨이브하고 아이돌 메컵 빡세게 하고 나오는데

이런 수수한 모습 좀 새로워보여서 좋음

책방 갔나본데 옆모습 완전 훈훈함ㅎㅎ

우리 동네 책방 돌아다니다 보면 이런 훈훈한 언니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하면서도 1도 못봤다는게 함정ㅠ

보나 두상이 예뻐.. 두상 예쁜 애들이 저렇게 똥머리 하면 더 예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평소랑 다르게 좀 더 귀여워진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엽다가도

 

 

 

 

패션위크에서의 보나

다 접수했다ㅠㅠㅠㅠ멋있어 보나 잘생겼어ㅠㅠㅠㅠㅠ

설아와 보나의 투샷은 항상 옳죠

우소에서는 이 둘 얼굴합 최고로 좋아함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