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팬싸에 온 광고주님

2019. 4. 4. 20: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 뷰티 브랜드 모델이 된 박지훈. 

와~우. 얼굴 공격 쩔구요 ㄷㄷㄷㄷㄷㄷ

 

 

 

 

 그 회사에서 박지훈 솔로활동 응원한다고 

팬들이 박지훈 솔로앨범 공구할 때, 같이 삼 ㅋㅋㅋ 것도 백칠십만원어치..ㄷㄷㄷㄷ

 

 

 

 

그렇게 한 보따리 샀더니 ㅋㅋㅋ 

 

 

박지훈 팬 사인회 당첨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띠용

 

그래서 광고주분이 진짜 팬사인회를 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ㅋㅋㅋㅋㅋ 사인하는 윙깅ㅋㅋㅋㅋ

 

 

팬들에게 이벤트로 준비한 장미꽃도 전달하고

 

 

 

광고주님 가신 후, 당황크리 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봐 ㅠㅠㅠ ㅈ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짤 보니까, 요거 생각나  

 

 

팬아닌데도 저장한다는 귀여움의 극치였던 이 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광고주님 가시고 나서 입 꾹꾹하는데 표정 진짜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

광고주님이 박지훈 덕질하려고 브랜드를 만들었다는 소문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주님도 덕질하게 만드는 박지훈의 얼굴 ㅠㅠ

광고에서 겁나 열일 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