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 방탄 컨셉 포토 다떴다

2019. 4. 4. 20: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순서는 거꾸로)

MAP OF THE SOUL PERSONA Concept Photo version 4

↑멤버들 단체컷

야 좋다좋다 대놓고 명품으로 휘감아 놓는거 너무 좋타 자본력에 감탄하고 갑니다

↓멤버들 개인컷(뷔 슈가 정국 알엠 진 제이홉 지민)

포도랑 딸기....

포도는 뭐 그건가 콘서트장에 절대 없어 포도...없어...내자리..........

 

+디오니소스 어쩌구.....하던데 잘 모르겠긔;ㅁ;

그냥 나중에 똑똑이 팬들이 해석 한거 하나하나 찾아봐야지

 

 

MAP OF THE SOUL PERSONA Concept Photo version 3

(버전 3이 제일 취향임ㅠㅠㅠㅠㅠㅠㅠㅠ)

↑멤버들 단체컷

↓멤버들 개인컷(뷔 슈가 정국 알엠 진 제이홉 지민)

갠적으로 펍쁠슈가 짱좋음 머리랑 옷 다 펍쁠펍쁠해

  

아니 애들 새삼 관리 잘했다는거 느껴지네 데뷔 7년차 아이돌아니냐

근데 얼굴이 데뷔초랑 똑같은 느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를 제외한 팬들은 막 컨셉 궁예하고 그러는데 나는 그런거 1도 모르겠고.. 그냥 애들이 예쁘고요;

 

 

 

 

 

MAP OF THE SOUL PERSONA Concept Photo version 2

↑멤버들 단체컷

(애들다 존잘ㅠ특히 호비 비주얼에 놀랐다)

↓멤버들 개인컷(뷔 슈가 정국 알엠 진 제이홉 지민)

컨셉 포토 사진 순서가 계속 뷔 슈가 정국 알엠 진 제이홉 지민 이런식으로 되는데

혹시 이것도 힌트일까?(<뭣도 모르지만 빅힛이 힌트를 너무 여기저기 대놓고 숨겨놔가지고 궁예해봄)

 

 

 

 

 

MAP OF THE SOUL PERSONA Concept Photo version 1

↑멤버들 단체컷

(가장 처음 나온 버전1!! 사실 버전도 취향임ㅎㅎ)

↓멤버들 개인컷(뷔 슈가 정국 알엠 진 제이홉 지민)

일단 컨셉 포토는 다 떴고ㅠㅠㅠㅠㅠㅠㅠ컴백 트레일러도 떴고ㅠㅠㅠ뭐 남았냐

이제 컴백 남은거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4월 13일 미국 SNL에서 컴백하는거 실화? 아직도 안믿김  

근데로 나 진짜 걱정되는게 뭐냐면 이번에는 레알루다가 콘서트에 내 자리 없을 것 같아서..

진심 내 포토알 하나 잡기가 너무너무너무 어려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하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