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달제너 인생 파파라치샷

2019. 4. 4. 20: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거가 아마 켄달제너 레전드 사진 아닐가 싶은데

고등학교땐가 학생때 켄달제너 치어리딩하는 모습

오히려 켄달제너는 화보보다 파파라치샷이 더 나은 것 같기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이러면서

(포니테일 찰떡 페이스)

몸매까지 갓갓인거는 에바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이 비주얼적으로 너무 몰빵해준거아니냐고ㅠㅠㅠ

다리길이가 말도 안되지않냐 비율도 그렇고

오히려 메컵 빡세게하고 화보 찍는 것보다 그냥 이렇게 수수한 파파라치샷이 더 예뻐보임ㅋㅋㅋ

이 사진 처음 봤을 때 어떻게 이렇게 생긴애가 갓지컬도 갖췄지 이생각했었는덷ㄷㄷ

스크롤을 내려도내려도 안끝나서ㅎㅎ

비주얼 외에 다른 부분은 잘 모르겠지만..^^ㅋㅋ

다리길이 만큼은 부러움

쩐다 사진 찍을 때 매번 이렇게만 나와주면 오만장 찍겠다

(참고로 켄달제너는 95년생이고 키는 179cm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