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긍정 바이러스 큐와 뉴의 소확행

2019. 4. 4. 20: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Q. 큐와 뉴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은?

뉴 : 저 요즘 있어요. 샤워하고 몸에 바디로션 바르는게 행복해요. 5분 동안!

 

 

뉴 :저는 소확행이 너무 많아요. 자기 전에 휴대폰 보는 것도 행복해요. 

진짜 소소한 것도 많아요. 맛있는 거 먹을 때랑 뿌리 염색할 때. 

뿌염할 때 되게 상쾌해요.

 

 

뉴 : 라면 먹고 안 부었을 때. 되게 행복해요.

큐 : 저는 드라마 보는 거? 무서운 것도 보고 최근에는 'SKY캐슬'이 마지막이었는데, 

뒤늦게 하루하루 한 편씩 보는 게 소확행이었어요.

 

 

뉴 : 12명이 포인트 잘 맞을 때 좋아하더라구요. 

아 또 우연히 시킨 떡볶이가 맛있을 때. 아는 집이 아니었는데도!

 

큐 : 맞아요. 새벽 2시면 배달 마감이라 배달을 안해주는데, 

1시 50분에 시켰는데 배달이 될 때 그럴 때 행복한 것 같아요.

 

(애들 존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 : 아 저는 방 꾸미는 걸 좋아해요. 

한쪽에는 사진도 걸어 놓고 최근에 구매한 달 야광스티커도 

침대에 붙이면 완벽할 것 같아요. 

아, 이게 소확행인가봐요. 

 

 

큐 : 지금 제가 하고 있는 모든 게 좋아요. 

힘든 순간이 와도 제가 지금 이 상황에 이루고 싶은 꿈을 이루고 있고, 

그런 것 때문에 뭔가 버티게 돼요. 그런 생각들이 좋아요.

 

뉴 : 노래는 당연하고, 노래하는 것도 좋아하고 옷 입는 것도 좋아요. 

먹는 것도 좋아하고.

 

 

큐랑 뉴의 진짜진짜 소소한 행복ㅎㅎㅎ

뿌염할 때 상쾌한거 나랑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까지 배달 마감인 떡볶이 집에서 1시 50분에도 배달해줄때 행복하다는 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잖아ㅠㅠ큐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