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가 아끼는 후배 장도연

2019. 4. 4. 20: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장도연, 이경규, 유세윤이 인터뷰를  진행했는데

장도연이 아직 배필을 만나지 못했다고,.,,,,

 

 아......네.....씁...쓸..;;;;;;

왜 내 눈이 촉촉해 지냐 ㅠㅠㅠㅜㅜㅜㅜㅜㅜ

 

 

 

리포터가 듣고싶은 축가가 있냐고 물었음

 

 

 

 

 

 

 

그 말을 들은 이경규가

남자도 없고 아무것도 없는데 무슨 축가냐며 버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내 뼈가 아픈거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에 장도연 수치스럽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얼마 전, 생일이었다는 장도연 

생일 축하해요:)  

 

다들 박수치면서 생일을 축하해 줬어  

 

리포터가 장도연 생일 알고 있었냐고 이경규에게 물었더니

 

 

단호한 대답ㅋㅋㅋㅋ

 

 

 

 그래서 선물도 주셨겠네요? 하고 물었더니

 

 

 ㅋㅋㅋㅋㅋㅋㅋ그냥 알고만 있으면 되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이경규 장도연 엄청 아끼는 후배임 (유일하게 아끼는 여자 후배)

 

 

 

도시어부 보면 말로는 아닌 척 하면서도 

장도연 엄청 챙겨주고 위해주고 장도연 시대가 왔다고 칭찬하고 ㅋㅋㅋㅋ

진짜 츤데레 정석임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