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에간 쭈니형

2019. 4. 4. 20: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절에 한 박준형

스님은 출가하신지 15년 됐다고 하심

 

 

 

 

그러자 질문봇이 된ㅋㅋㅋㅋㅋㅋ 박준형

 

 

 

 

 

여자 손 안 잡아보셨어요?

뽀뽀도 해봤죠?

가끔은 고기 쬐끔(?) 먹고 싶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찌키 ㅋㅋㅋㅋ 나도 조금 궁금하지만 물어볼 수 없는것들을 물어보는 쭈니형

 

 

 

 

 

 

 그리고 절에 가서 발우공양 체험시간이 됐음

 

 음식을 받은 후 그릇을 들고 정대(이마에 대고 예의를 갖추는 행위)를 하는데

 

 

 

 

 

박준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응??????? 나눠먹을 반찬이 있는 쟁반을 들고 정대하는 쭈니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머뭇거리다가 비벼서 먹으면 안되냐고 묻는 준형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하신 스님이 반찬 한 번 밥 한 번 먹으라고 친절하게 알려주심ㅋㅋㅋㅋ

 

 

 

 

 

 

 

 

 그러다가 식사중 휴지를 만지작거리면서 조심스레 코를 풀어야 한다고 말함

 

 

 스님이 허락하시자 옆 사람에게도 코 푼다며 양해를 구하는 ㅋㅋㅋ 박준형

 

 

 

그래서 뒤돌아서 코를 킁킁 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무슨 소리인 지 알것같고

옆에 이동욱 숨 넘어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박준형의 모습을 보신 스님

웃음 참으시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야무지게 코를 풀고 단무지 먹는 박준형

 

 

그런데 이 때 

 

 

스님이 단무지는 마지막에 발우 닦은 후 먹어야 한다고 설명하심

 

 

그 말을 들은 박준형, 먹던 단무지를 다시 뱉고

잠시 자신의 귀를 의심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스님이 다시 말씀해주심

나중에 발우 닦을 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박준형 ㅋㅋㅋㅋㅋㅋㅋ발 닦는 다고 들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중 갑자기 트림을 한 박준형

스님 : ...?? 오잉???? 

 

 그래서 스님이 취소된 108배를 다시 하고 가라고 하셨는데

 

 

 

 갑자기 나온 트림이 억울했던 박준형ㅋㅋㅋㅋ

내가 할라(?) 그런 건 아니고

 

 

 

 

 하나님한테 맹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옆에 스님 계시는데 하나님 찾는 쭈니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동욱은 얼굴 가리고 웃느라 정신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님도 결국 웃음이 터지고 말았고

 

 

 

식사가 끝난 후, 

 

 

쭈니형이 웃겼던 스님이 박준형에게 원래 코미디언 이냐고 물어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준형이 가수라고 하니까 그때서야 알아보신 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