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학과 테스트 링크

2020. 3. 7. 00: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대학교 학과 테스트,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0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색어를 알려드립니다. #뉴스 #실검 #실시간검색어

 

12가지 문항으로 나에게 맞는 대학교 학과 알 수 있다? 테스트 '인기'

[에너지경제 온에어 정혜주 기자] 대학교 학과 테스트가 포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6일 화제가 되고 있는 '대학교 학과 테스트'는 12가지 문항에 답을 하면 나에게 맞는 대학교 전공을 …

www.ekn.kr

 

대학교 학과 테스트… ‘fonfon(폰폰)’ 뭐길래?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대학교 학과 테스트… ‘fonfon(폰폰)’ 뭐길래? 이른바 ‘대학교 학과 테스트’에 관심이 쏠린다.6일 포털사이트 급상승 검색어에 ‘대학교 학과 테스...

www.newscj.com

 

'당신에게 추천하는 전공과 학교는?', '대학교 학과 테스트(myuniversity test)' 이어 화제- 스타뉴스

/사진='당신에게 추천하는 전공과 학교는?(내가 가야 할 대학교와 나의 전공은?)' 사이트 캡처 6일 오전 '대학교 학과 테스트'에 이어 오후 '당신에게 추천하는 전공과 학교는?(내가 가야 할 대학교와 나의 전공은?)' 심리 테스트가 연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오후 '당신에게 추천하는 전공과 학교는?'이라는 제목의 테스트가 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네티즌들이 자신의 결과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해 인기를 얻었기 때문. 총

star.mt.co.kr

 

대학교 학과 테스트 : 네이버 뉴스검색

'대학교 학과 테스트'의 네이버 뉴스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대학교 학과 테스트

http://myuniversitytest.com/

 

대학교 학과 테스트

당신과 맞는 대학교 학과를 선택해보세요

myuniversitytest.com

당신과 맞는 대학교 학과를 선택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