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전지적 생매장(?) 시점컷

2019. 4. 4. 20: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에서 올려준 방탄소년단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전지적 생매장 시점 컷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컷 좋아해서 어떻게 찍나 궁금했는데 이렇게 찍는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사진작가님이 가운데 누워계시고 주위에 발판에 애들 다 올라가서 카메라 쳐다보는거ㅋㅋㅋ

방탄 7명이 저렇게 쳐다봐주면 부담스러운데 좋을 것 같음ㅋㅋㅋㅋㅋ

왜 전지적 생매장 시점이라고 하는 지 알겠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개좋쟈나 진짜 요즘 제일 잘나가는 애들 7명이 저렇게 쳐다보며는ㅠㅠㅠㅠㅠㅠ

 

 

 

그렇게 해서 탄생한 사진들

이 사진 너무 존예들임 

은행 씨앱에서도 이렇게 찍더라

그래요... 내 통장과 잔고는 다 너희거에요...

 

아니요.. 아직 정신이 안들어요

너희 얼굴보고 다시 심정지가 올 것 같-

 

이게 원본ㅋㅋㅋ 

원래 방탄이 타임지 올해의인물 표지 장식한건데ㅋㅋㅋ저거 누가 만들었냨ㅋㅋ

 

 

 

 

 

이제_정신이_좀_들어요?.gif

좋은 삶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