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조씨

2020. 3. 8. 05: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 조씨,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3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조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색어를 알려드립니다. #뉴스 #실검 #실시간검색어

 

SBS '그알', 오늘밤 관악구 모자 살인사건 추적 | 연합뉴스

SBS '그알', 오늘밤 관악구 모자 살인사건 추적, 송은경기자, 문화뉴스 (송고시간 2020-03-07 15:47)

www.yna.co.kr

 

원한에 찬 흉기 난자, 남편이 범인인가-그것이알고싶다

그것이알고싶다 '관악구 모자 살인사건'/SBS [포쓰저널]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7일 밤 방송에서 지난해 여름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서 발생한 모자 피살 사건의 실체와 범인을 추적한다. 서울관악경찰서는 지난해 10월3일 조모씨를 이 사건의 범인으로 검거해 구속했다. 조씨는 살해당한 은정(당시 41세)씨의 남편이자 민준(6)군의 아버지였다. 가족 살해범의 검거 소식으로 주변에 충격을 주었지만, 조씨는 검거 직후 부터 줄곧 혐의를 강력부인하고 있다.

4th.kr

 

‘그것이 알고 싶다’ 침대 위의 살인자 ? 관악구 모자 살인사건 미스터리

[동아닷컴] ‘그것이 알고 싶다’ 7일 방송에서는 “관악구 모자 살인사건”의 미스터리를 파헤쳐본다. # 관악구 재개발지역에서 일어난 한여름 밤의 비극 예의 바르고 따뜻해 사…

sports.dong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