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생각하는지 다 보이는 백현

2019. 4. 7. 22: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백현이 행사 갔을 때

핸드프린팅 하는데 백현이 옆에 계신 분께서 공중에 손을 올리고 계셨단말이야

 

 

 

손을 대야 된다고 설명했는데 잘 못들으신듯

옆에서 안절부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쳐다봤다가 얼굴 쳐다봤다갘ㅋㅋㅋㅋㅋㅋ

머리 위로 물음표 오만개 뜨는거 나만 보이냨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중

'ㅅ'................(어쩌지).............

 

 

 

 

망설이던 백현이 조심스럽게 살포시 손 내려드렸다고 한다

머쓱한데 신경은 쓰이고 결국 고민해결한 후 뿌듯한게 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 VR 체험하는거

뭔가 머리 펌한 후로 더 멍뭉이 같아졌어

원래 변백현 귀여운거 알고는 있었는데 진짜 장난 아니네

요즘 되게 말도 안되게 귀여운거 알고있냐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지하다가 한순간에 멈머 되는거 그거 변백현ㅋㅋ

확신의 멍뭉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