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이해리 반전비율

2019. 4. 7. 22: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해리 대박 반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해리를 따라다니는 애(=강민경)가 이해리 키가 159cm라고,,,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니 진짜 이게 어딜 봐서 159cm의 키냐고 ㅠㅠㅠㅠㅠㅠ 이해리 비율 무엇?

 

 사진들 보니까 다리가 엄청 가늘고 길고 그래 ㅠㅠ 존부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난 당연히 이해리 못해도 165cm쯤은 되겠구나 생각했는데...160cm도 안 되는 키였다니 ㅠㅠ

비율 쩐다 진짜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대체 비결이 뭘까??? 비율은 타고 나는 거지????? ㅜㅜㅜㅠㅠ 

 

 

혼자 있으면 최소 165cm로 보이지만...

 

 

 

강민경과 있으면 세상 쪼꼬미가 됨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강민경 키가 프로필에는 167cm로 나와있는데, 와,,,이렇게 보니까 이해리 키가 체감되네 ; 

 

 

 

 

 

안겨 다니는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

 

 

 

 

 ㅋㅋㅋ그리고 본의 아니게 음악 방송에서 먼저 퇴근하는 이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리가 운동하는 사진 올리면서 

나는 키가 커진다커진다

#나는 지금 170이 된다

#어쩌면 180도 될수있다

#우쭈짰짰짰짜

 

 

라고 올리니까 

 

강민경 ㅋㅋㅋㅋㅋㅋㅋㅋ160되고 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