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눕방 ASMR

2019. 4. 7. 22: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눕방한다고 예고하면서 셀카도 풀어줌

박지훈 진짜 팬들의 니즈를 너무나 잘 아는 사람ㅠㅠㅠㅠㅠㅠ

 

눕방 시작하는데 그냥 누워서 조근조근 얘기하는게 너무 좋더라

파자마 입은 것도 귀엽고

 

모라모라 종알종알 얘기하는데 그게 너무 귀여워서 벽 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눕방이 이렇게 좋은 방송이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자는거 완전

어릴적 그대로잖아 와랄랄라라라ㄹ 해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SMR 하는데 미니절구 같은거 쓱쓱 가는겈ㅋㅋㅋ

드라이 플라워, 소금, 깨 넣고 가는데 팬들한테 당황하지 말라면서 본인이 제일 당황하는거 우당탕당 ASMRㅋㅋㅋㅋㅋㅋㅋㅋ

잠옷에 안대까지 쓰고 자는거 완전 완벽하자너

이세상 큐티 ㄴㄴ 저세상 큐티야 

눕방 같은거 자주 해줬으면 좋겠다ㅏㅏㅏ

나중에는 ASMR 콘텐츠 제대로 한번 해줘도 좋을 것 같음 그럼 맨날 들으면서 잘텐데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