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힙하고 멋진 현아 SNS

2019. 4. 7. 22: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현아가 SNS에 속옷 느낌의 상의를 입은 사진을 올려써..;;;;

여윽시 패왕색이다 이거에요 ㄷㄷㄷㄷㄷㄷ 

 

 

현아 노출이 점점 과감해 지는 듯 ㄷㄷㄷㄷ ;

 

예전에 리허설 할 때도 란레리룩 입어서 화제가 됐었는데,,

진짜 평소에도 입는 옷인가봐...나 같은 사람은 평생 속옷으로만 입어야하는 옷..

 

 

 

근데 몸매가 진짜 군살 하나도 없다 ㄷㄷㄷㄷ 부럽;;

몸매에 자신 있으니까 노출도 과감히 하는 거겠지?;;;

노출도 예쁜 애들이 하는 거지, 나 같은 애는 평생 못함 ㅜㅠ 

 

 

노출해서 섹시미 풍기는데 표정은 해맑아 ㅋㅋㅋㅋ

그리고 저거 다 문신인가? 문신도 꽤 많이 했네 

 

 

현아는 사진이나 무대 보면 섹시한데 평소에 말투는 아가같아서 반전 매력 돋는 듯 ㅎ 

 

 

 그리고 제시랑 같이 찍은 사진도 올려줬는데, 둘 다 몸매 쩔어 ㄷㄷㄷㄷㄷㄷ

둘이 같이 있으면 환불 못 받을 걱정은 없을듯 ㅋㅋㅋ

 

둘이 같이 있으니까 센 컨셉으로 해서 유닛 나와도 괜찮을 것 같아

 

둘이 같이 저렇게 계단에 서 있으니,,나는 저 계단 평생 못 지나갈 듯 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