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장도연의 영어 듣기 평가

2019. 4. 7. 22: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나래와 장도연이  영어 듣기 평가를 실시했는데

 

 

 

 

 

 

둘이서 가만히 듣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는 표정이 내가 영어 듣는 그런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뜻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난 다 이해한다는 그런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은 남녀가 길을 묻는 상황인데,

듣기가 끝나고서 장도연이

 

 

 

 

 아이 가릿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이건 어떻게 보냐라고..

어떻게 보냐니?????! 길 물어보는 내용인데

 

 

 

 

 

다짜고짜 썸이라는 장도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그렇게 해석이 되는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한 박나래가 장도연에게 썸이라니, 무슨 소리냐고 물으니까

 

 

 

 

 

 

모르는 남녀가 길 묻는 걸 

이렇게 오래 하는 건 말이 안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이야 방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는 박나래가 무슨 소리 하는 거냐고 할 줄 알았는데 

 

 

 

 

 

맞아 중간에 좀 애매한 게

여자가 끼를 부리더라고 라면서 ㅋㅋㅋ

장도연 의견에 동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역시 친구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자가 호흡 많이 넣어서 공기 반 소리 반 냈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장도연이 한 마디 함

 

 

 

여시 같은 게 뭐냐면 쏘. 하면 될 걸

아 쏘호오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가 끼 부리고 재수없는 스타일이라고 하니까

장도연이 여시여시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