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니의 영상 소설

2019. 4. 7. 22: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인터넷 소설 작가 귀여니의 모바일 영화가 있는데,

영상 소설로 출판되기도 했다고 함

 

 

 

그게 바로 '다섯 개의 별'

공효진이 여주고 정경호가 4대 천왕으로 나옴

 

(화질이 다소 구린 점 양해바람 ㅠ 

오글거리는 거 싫어하는 사람은,,,..책임 못 짐. 손 발 펴 드릴 수 없으니, ,,

그리고 스압)

 

 

 

 

 

 

 꼭 4명이 등장함ㅋㅋㅋㅋㅋㅋ F4처럼ㅋㅋㅋㅋㅋㅋ

왼쪽부터 하루, 진우, 재광, 다현 

 

 

 전학 온 사대천왕을 보고 환호하는 여학생들

 

 잉?? 담임샘이 하정우??? 그 학교 어디에요?? 당장 거기로 전학 갈래요

 

"내 이름은 윤재광이다. 잘 부탁한다"

 

 담임이 자리에 가서 앉으랬더니 여학생들 사이에 앉은 재광이

 

 살짝 심기가 불편해진 English Teacher.

"너 왜 거기 앉눈고야?"

 

 

해맑게 웃으며

"알레르기 있습니다. 교복바지 알레르기"

멍멍이 사운드 시전

 

 

도그 사운드에는 매가 약이지! 

 

 

 

 사대 천왕 중 한 명인 진우는 전학 온 첫날부터 학교에서 담배 피우는 중

 

 그리고 공블리와의 만남

 

 아니...왜 담배 연기를 공블리에게 뿜는건데 ㅡㅡ

 

"선생님~ 여기 계단 밑에서 담배 냄새 나요"

"......"

 

그래도 아직은 선생님이 무서운 진우다.

 

 

 

 

 

 

4대 천왕과 함께 있는 빠마머리 아저씨의 조카

"인사해. 우리 조카, 신영이랑 시울이"

 

 

 

삼촌이 자리를 비운 사이 4대 천왕에게 제안 하는 이사돈.

"제안 하나만 할게. 내 소원 하나만 들어줘.

대신 소원 들어주는 사람은 내가 책임지고 서울로 올려보내줄게"

 

  

 "그래서 우리 아가씨 소원이 뭘까?"

오그리토그리 시작했다................

 

 

"내가 찍어준 여자 꼬시는 거. 증거는 키스"

 

 

 

 

 

 

 

 

 그러하다....

모두가 예상하듯이 그 여자는  

그 여자는 공효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남자 진우는 뒤도 돌아보지 않긔 

바로 무뜬금 키스하는데 

 

 

 역시나 철썩ㅋㅋㅋㅋㅋㅋ

 

 울면서 뛰쳐 나가는 공효진

하굣길에 무서운 깡패들한테 시비 털리고,,

공효진은 지나가는 진우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 모른척 하니까

 

"야 첫키스를 했으면 책임을 져야할 것 아냐!!" ㅋㅋㅋㅋㅋ

 

 

ㅋㅋㅋㅋ책임 지는(?) 진우 ㅋㅋㅋ 

이런 데 나오는 애들은 잘생기고 인기 많고 싸움도 잘해, 

 

 

 갑자기 비가 오고 옷 벗어주는 진우. 갑자기 분위기 러브 모드

 

그런 그들을 지켜보는 정경호 .

얜 대체 어디서 나타난거냐???ㅋㅋㅋㅋㅋㅋ 미행한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경호도 담배 피는 비행 청소년

클럽에서 예서 엄마 꼬셔서 춤 추는

 

 정경호를 흐뭇하게 보는 도깨비

 

 이렇게 자유로운 영혼인 정경호는 공효진 동생이랑 놀아주면서

공효신의 환심을 사기위해 장난감 총을 사들고 집까지 찾아갔지만

 

아니 무슨 장난감 총 들고서 표정은 개진지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웃

 

 

 

 

그러나  공효진에겐 아픈 동생이 있었고, 그런 동생을 업고 뛰어나가는 걸 본 정경호

 

 

그래서 병원에 도착한 정경호와 공효진

근데, 저기 수술실 아니고...응급실인데...왜 못 들어가니..???

 

 

 

 동생 아파서 병원 온 공효진에게

"남자 친구 ...난 어때?"

 

 그리고 무뜬금 키스

 또 그걸 보는 시울이.. 쟨 또 언제 나타난겨 ㄷㄷㄷㄷ

 

 

 

 다음 날 시울이는 정경호를 복도로 부르고

"세진이 여태껏 니들이 만났던 그런 여자들과 다르다. 그쯤에서 관둬라"

 

뉘예~뉘예~ 이 대사 언제 나오나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다가

정색

"장난 아니라면요?"

 

 

 

 

 

 

 옥상에서 4대 천왕은 다른 무리들과 패싸움이 있었고,

교무실에 불려감

 

 공효진이 나타나 시울에게

"오빠 잘 하다가 왜 그랬어 대체"라고 말함

알고보니 시울은 공효진 때문에 싸움을 안하고 있었던 것.

 

 

 또 ㅋㅋㅋ 그 모습을 본 전혜빈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타이밍 기가 막힌다 ㅋㅋㅋㅋㅋ

 

 

 공효진의 가방에 성인잡지, 담배 등을 잔뜩 넣어 놓음.

전혜빈이 이복남매인 시울을 좋아하고 있기 때문에 질투의 분노로 공효진을 괴롭히기 시작함

 

 그리고 전혜빈의 계획대로 학주에게 걸렸고....

 

학주인 민정호 나으리가 더 신난 건 안 비밀 ! 

 

  

 

민정호 나으리에게 혼나고 있는 공효진을 구원해주는 흑기사,.다현

얘도 4대 천왕 중 한 명으로 공효진 골탕 먹이려고 장난 친거라고 해명

 

 

 

 음악선생님 김수로.

이 학교는 담임은 하정우, 학주가 민정호 나으리, 음악샘은 김수로 ㄷㄷㄷ 

쨋든 김수로가 피아노 치면서 자아도취에 빠졌는데 

 

 

 

 자신의 연주를 안 듣는 다현에게 화내는 김수로왕

 

 

ㅋㅋㅋㅋ그러나 다현이 피아노를 더 잘 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대 천왕 중 한 명인 1학년 하루

케이크를 들고 공효진네 집 방문

"네가 세진누가 동생이야? "

 

 

 

 

집에 돌아 온 공효진. 동생이 없어진 걸 알고 놀람  

 

 

 

 

 

 

3대천왕과 시울이까지 동생 찾는 중

 

 

 밤이 되도록 동생을 찾지 못해 속상한 공효진

 

 해맑게 웃으며 등장하는 하루, 

 보자마자  뺨 때리는 공효진

 

 

하루가 동생이랑 공효진 전화연결 해줌

알고보니 아픈 동생 수술 시켜주러 자기 아빠네 병원에 데려간 것...

 

 

보호자의 동의 없이 어린 아이가 어떻게 수술을 받았는지 모르겠지만,,

 

고마워서 눈물 흘리는 공효진

"수술비 꼭 갚을게"

 

 

 "누가 그러지 말고 지금 갚아라"

 

 

 헐..이건 또 무뜬금 키스 각???????

 

 

 은 아니고 

"누나, 오늘 내 생일이야" 

 

 

 

그리고 전에 옥상에서 싸우던 패거리가

이사돈과 공효진을 납치 함

 

 그런 공효진은 쫄지 않긔 

"이게 뭐하는 짓이야? 별것도 아닌 것들이 우루루 몰려다니면서.."

 

 한대 맞고 쓰러진 공효진

 

 

 드디어 등장한 4대 천왕

 

 

이 싸움으로 4대 천왕은 일주일만에 퇴학 당하고 다시 서울로 감

젤 소름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이 모든 일이 1주일만에 일어난 일이라는거 ㄷㄷㄷㄷㄷ

 

 

 

 

 

 

 

 병원에 입원한 공효진

 

 

"난 왜 이렇게 둔한걸까? 보고싶다"

누군가를 그리워 하고 있음

 

 

 

 

 

 

"이거 어째 우리 목적지가 같은 것 같다"

5명 모두의 목적지는 너무나도 딱 보이는 공효진

 

이거 뭐 4각도 아닌 6각 관계인가..?!

 

 

 

 

 

 

 

이러고 끝남.

그리고 실제로 당시 남주를 뽑는 투표가 진행됨.

 

 

 

 

프로듀스 남주! 여러분의 선택은?

 

1. 상남자 직직남 진우

2. 장난아니라는 재광

3. 피아노 잘 치는 다현

4. 유괴범 하루

5. 싸움 잘 하는 시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