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체격차이

2019. 4. 7. 22: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엔시티 재현&청하&엔시티 쟈니

오목렌즈야 모야ㅠㅠㅠ청하 귀엽게ㅠㅠㅠㅠㅠㅠ

 

 

 

 

 

2. 레드벨벳 웬디&엔시티 쟈니

이거보고 쟈니 키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185cm래

웬디도 워낙 얇고 여리여리하겠지만 쟈니 덩치 설렌다

 

 

 

 

3. 방탄소년단 진&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진이 약 180정도고 베이비소울이 155 쫌 넘는대 베이비소울 완전 쪼꼬미였구나

 

 

 

 

4. 오마이걸 효정&인피니트 성규

설레는 키차이 아니냐 성규 이럴때 너무 좋음ㅠㅠ

 

 

 

 

5. 레드벨벳 아이린&위너 송민호

너도 알고 나도 알고 모두가 아는 그 짤ㅇㅇ

송민호 덩치 설렌다고 난리도 아니었지 케미 전설의 아이린과 송민호

 

 

 

 

 

6. 박보영&박형식 (아이돌은 아닌데 너무너무 좋아서 안 넣을 수가 없었음)

박보영이 올라가 있는데도 박형식이 더 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블랙핑크 지수&비투비 육성재

남돌들 다 실제로 보면 말랐다는 얘기 많이 들었는데 여돌 옆에 있으면 든든해보이고ㅠㅠ너무 좋네

 

 

 

 

 

 

 

 

 

 

 

 

 

 

 

+

누가 육성재 해그리드 아들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짤의 진실이 궁금하다 착시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