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도 예나는 아닌 사쿠라

2019. 4. 7. 22: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즈원 일본 활동 때 아직 일본어가 서툰 한국멤버들을 위해 소통을 도와줬었던 히토미 칭찬해~

나코 우쭈쭈 해주는거 왤케 귀엽지..

히토미 : 한국 멤버들 진짜 일본어 잘해서 놀랐어요!

한국 멤버들이 일본어 공부 열심히 하고 있다고는 들었음

예나 : 누가 제일 잘해요? (기대)(기대)

사쿠라 : 채연!!

예나 : 두번째로는? (기대)

사쿠라 : 민쥬!! 

민주 일본어 엄청 빠르게 늘고 있다고 들었는데 사쿠라가 보기에도 잘했나보구나 궁디팡팡ㅠㅠ

예나 : 세번째는?? (기대)(기대)(기대)

사쿠라 : 원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나 이름 안나와

예나 : .......네번째는??

지치지 않는 예나

사쿠라 :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톰과제리 같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옆에 유진이랑 혜원이 멤버들이 무슨 얘기를 하던 꿋꿋하게 먹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