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돌 실물 진짜 이러냐

2019. 4. 7. 23: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NCT 쟈니

키 185로 스엠 남돌 최장신 중 한명

 

사실 엔씨티는 잘 몰랐는데 쟈니 키도 크고 덩치도 있고 존잘이더라

눈 때문인가 나른하게 잘생김

 

 

 

 

엑소 찬열

왜 연예인하는지 알겠는;

키 185래 스엠에서 최장신 중에 한명이라고함(최강창민보다 약간 더 크다 함)

 

엑소 세훈

무대 위의 세훈 폰카짤

 

세훈도 키 183으로 큰 편 게다가 세훈은 말라서 더 길어보임

입도 짧대.. 짜파게티 한봉지 다 못먹는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맞나

배고플때 얼음물 마신다고 했던거 같음

 

 

 

 

 

 

그리고 내가 이 사진 보고 개놀랐다

샤이니 민호

미쳤다 소리 절로 나옴 눈 뭐야? 왤케 커?

민호 거의 모델아니냐 다리길이랑 얼굴 크기 믿을 수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얼굴까지 천재임 어쩜 저렇게 다 갖췄지

 

 

 

 

 

누구게?

김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홈마가 실물이라고 올려준 사진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빛......갓.......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