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보러 온 김혜수

2019. 4. 7. 23: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우와!!!!!!!!!! 김혜수다김혜수!!!!!!!!!!! 

시상식이 아닌 길에서 김혜수를 봤다니..웬일이야 ㄷㄷ 

 

 

 

 

 

김혜수가 뮤지컬 보러 왔다가 

뮤덕들이 사랑한다고 소리질러서 화들짝 놀란거 ㅎㅎ

 

 

 

 

이 언니 카리스마 장난 아닌 줄 알았는데 

팜플렛으로 얼굴 가리는 거 귀여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소리 지르고 좀 조용해졌을 때,

차 문 열었는데 다들 아쉬워서 

"언니 사랑해요" 외치니까 다시 문 닫고

90도로 인사해주는 갓혜수 

 

 

 

 

 

 

 

근데 알고보니까 차 문 연게 자기가 타려는 게 아니라

여자 스탭들 타라고 문 열어 준 거....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스탭들 뒷 좌석에 태우고 

 

 

팬들에게 손 키스 날리며 본인은 앞좌석 조수석에 탔다고 함 ㄷㄷㄷ존멋 ㅠㅠㅠㅠㅠㅠ

 

 

 

외모도 기품있고 하는 행동도 품격 있어 ㅠㅠㅠㅠㅠ

언니 너무 멋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유연석이랑 같이 yer or yes 추는 갓혜수_! 귀여워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