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김포공항과 하네다 공항의 온도차

2019. 4. 7. 23: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김포공항 출국할 때의 태연

소원 안녀엉~

뭔가 태연 얼굴 강가에 촉촉하고 깨끗하고 하얀 조약돌 같다...

피부 말랑말랑 뽀송뽀송해보여

이랬던 김포 귀요미가

 

 

 

 

 

 

 

 

 

 

 

 

 

 

 

 

 

 

 

 

 

 

 

 

 

 

 

 

 

 

 

하네다 공항 도착했을 때

하네다 여신으로 변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연 이럴 때 약간 서늘한 느낌 나는거 너무 좋음

김포랑 하네다의 갭이 어마어마햌ㅋㅋㅋㅋㅋ

이날 태연 착장도 예뻤어

베게까지ㅋㅋㅋㅋ비행기에서 꿀잠 잘 준비 완벽함ㅋㅋㅋㅋㅋㅋ

신발 꾸깃꾸깃

발끝까지 귀엽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너무 웃기지 않냐

서현말고 아무도 못 본 태연 애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