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 머글 시각에서 본 뷔 지민 비주얼

2019. 4. 7. 23: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단 '뷔'

각자 이름 소개하는 중 이름 방피디님이 지어주셨다고 말하는데

하하 : 자~알 생겼다 기가막힌다 너 여자한테 인기 많지? 쟤 잘생겼네..

뜬금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프닝부터 잘생겼다고 현실감탄함ㅋㅋㅋ

진짜 잘생기긴 어마무시하게 잘생겼지

정말 어디 미술관에서나 볼 법한 명화 비주얼

 

  

 

 

 

 

또 한명은 '지민'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애교 배틀하던 중)

서장훈 : 얘가 얼굴에 애교가 있어요

하하 : 얘가 얼굴에 약간 그 섹시한게 딱 있잖아 귀여워 쟤 여자한테 인기 많을거야 

       와 진짜 귀엽게 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맞아 지민이 섹시한테 귀엽죠 

그걸 바로 큐티섹시라고 부른답니다

 

 

 

 

 

 

 

 

 

  

그리고 실제로 둘은 인기가 매우 많다고 한다

저 영상 안본 사람 한번 봐 하하반응이 ㄹㅇ 생머글 찐머글인데ㅋㅋㅋ

콕콕찝어서 인기 많겠다고 하는 것도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돌댕댕이와 강냥이의 조합이란..

둘이 그림체 너무 다른데 내가 너모 사랑해

럽야럽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나이도 같음 95년생 구오즈ㅋㅋ

(갭 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격보임ㅋㅋㅋㅋㅋㅋ) 

내가 너네때문에 구오구오하고 울어ㅠㅠㅠ구오즈 영원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