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용이 이민 포기한 이유

2019. 4. 7. 23: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수드래곤 김수용이 중동 산유국인

카타르로 이민을 가려고 했었대 

 

그 이유는,

 

 

전기 요금을 안 낸다는 것.

오우~ 솔깃하다 

 

 

 

 

게다가 수도 요금도 안 내고 생활비가 저렴하다고 ....

 

 

 

 

 

카타르에 사는 지인이 빵 공장을 운영하는데 

빵 공장 공장장으로 영입을 제안했다는 것.

 

주요 업무는 

공장 노동자 관리와 대형 마트에 빵 진열 하는 것이라고, 

 

 

 

 생각해보니, 본의 아니게 자숙생활ㅋㅋㅋㅋ(TV에 잘 안 나와서 자숙이라고 표현한 듯)

보다 나은 환경 보장이라면서 

현장 답사 차 카타르를 방문한 수드래곤

 

 

 

 

그가 카타르 공항 내리자마자 깜짝 놀랐다고

 

 

 

...?왜???

 

 

 

 

 

 

 

 

 

기온이 47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핫해핫해

 

 

 

 

빵 굽는 오븐 안에 있는 듯한 카타르의 폭염 ㄷㄷㄷㄷㄷ 

47도 날씨에 빵도 구워야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보다 김수용이 먼저 익기 진전ㅋㅋㅋㅋㅋㅋㅋㅋ에 숙소 도착했는데 

 

 

 

샤워를 하려고 물을 틀었더니 뜨거운 물만 콸콸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높은 기온 탓에 수도관이 가열돼서 뜨거운 물만 나온 것 

 

그래서 MC들이 카타르 사람들은 샤워 언제하냐고 물었더니,

기온이 낮은 새벽에만 샤워할 수 있다고 ㄷㄷㄷㄷ 

 

 

 

그 뜨거운 물로 양치질하고 입안을 헹구면

입안 허물이 벗겨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크에 MSG가 의심 되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수드래곤이 카타르 양치질을 보여줌

 

 

 

 

뜨거운 물로 입안을 푹~~익히고

잘 익은 허물을깨끗이 벗겨 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카타르 부잣집에는 냉수 수도관이 설치되어 있고

냉수 수도관 유무가 부의 척도라는 것

오~~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됐음

 

 

 

그리고 또 다른 문제는 

 

 종교적 이유로 돼지고기를 못 먹는 카타르.

 

 

 

 

카타르 공항에서 돼지고기 소시지를 가져간 게 걸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타르 세관원이 돼지 고기로 만든 음식 있습니까? 라고 물었는데

김수용이 시치미 떼고 없습니다 대답했는데 

가방안에는 보란 듯이 돼지 그림이 그려져있는 소시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본 세관원이 이건 돼지고기 음식 아니냐고 물으니까

코리안 카우(한국산 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관원이 결국 원칙적으로는 반입금지인데 

외국인 배려 차원에서 당신만 먹으라고 말했다고 

 

 

 

그래서 카타르 이민 포기 결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베트남 이민을 결정해서 

 

 

이민 결정을 위한 현장 답사 목적으로

호찌민을 방문한 김수용

 

 

 

 

 

 

 

 

 

 

 

그런데 오토바이 천국인 베트남에서

오토바이 때문에 길을 건널 수가 없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길 건너려다 진짜 천국 갈 뻔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횡단 보도는 무늬 수준이고,,,

 

 

 

 

 

베트남에서 길을 건너려면 오토바이를 보면 안 되고

오직 직진만이 살 길이라고 ,ㅋㅋㅋㅋ

 

 

 

그래서 베트남도 결국 오토바이 때문에 이민을 포기하고......

 

 

 

 

 

 

 

 

 

 아이 러브 코리아 외치는 김수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