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 한입만 클라스

2019. 4. 7. 23: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다른 멤버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 하는

문세윤의 '한입만' 클라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초밥

 

 

초밥을 무슨 탑 처럼 쌓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한 입에 들어가는 게 가능할까???;;;;;;

 

 

 

 

 

 

문세윤은 가능 하다...

청소기가 먼지를 빨아 들이듯이

문세윤 입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초밥 ㄷㄷㄷㄷㄷㄷㄷ 

 

 

 

 

두 개의 갈비, 쌍갈비도 한 입에 ㄷㄷㄷㄷㄷ

 

 

 

 

 

 

 

 

 

철판 볶음밥을 김으로 돌돌 말아서 만든 김밥 

김밥 한 줄을 한 입에??????????????????? 

 

 

 

 

 

 

  

 

그에겐 불가능이란 없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김밥 한 줄이 순간 없어지네 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 He is 먹방 파리지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팥죽도....

 

 

 

 

들어가...안....았........다..............

 

 

 

 

거제도 시장 비빔밥 

분명 한 입 한 숟가락인데..양은 이미 한 공기인 듯 ㅋㅋㅋㅋㅋ 

 

 

 

 

 

 

제주도 근돼지고기

 

무려 고기를 7점을 올려서

 

볼링공(?)만한 쌈을 굴리고 굴려서 한 입에 넣었다!!!!! ㅎ

ㅋㅋㅋ박수 치는 멤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선생is 뭔들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 때마다 놀랍고 신기하다 ㅋㅋㅋㅋ 

 

 

 

 

 

 

 

 

 

 

 

반면, 문세윤이 부러웠던

입이 작은 이십끼 형.................

 

 

 

 

호기 있게 도전했지만

 

 

 

 

참새가 쪼아 먹었나..................? ㅠㅠㅠㅠ웃픈 이십끼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