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외수 뇌출혈

2020. 3. 24. 11: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외수 뇌출혈,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3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외수 뇌출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색어를 알려드립니다. #뉴스 #실검 #실시간검색어

 

이외수, 끊이지 않는 투병…또? '위 제거 이후 폐기흉·유방암 판정도 받은 적 있다'

[에너지경제 온에어 정혜주 기자] 작가 이외수 투병이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지난 22일 이외수가 뇌출혈로 병원 신세를 지게 된 사실이 알려져 팬들 뿐 아니라 대중들까지 걱정을 쏟아내고 있다.이외수는 지난해 출…

www.ekn.kr

 

뇌출혈 이외수 누구? #나이 #존버교 #졸혼 #소셜스타 #소설가

[더셀럽 한숙인 기자] 소설가 이외수가 뇌출혈로 쓰러져 수술을 받고 현재 중환자실에 입원 중인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외수는 지난 22일 강원도 화천에서 뇌출혈로 쓰려져 한림대학교 춘천성심병원 응급실로 이송돼 수술을 받은 후 중환자실에서 회복 중이다. 이외수는 소설가 외에 소셜 스타, 졸혼 등 그를 설명하는 단어는 한두 가지가 아니다. 그는 소설가로 유명하지만 트위터를 통해 거침없는 견해를 제시하는 소셜 스타로 대중적인 인기를 끌었다. …

www.theceluv.com

 

소설가 이외수 뇌출혈로 수술…중환자실서 회복 중 | 연합뉴스

소설가 이외수 뇌출혈로 수술…중환자실서 회복 중, 양지웅기자, 사회뉴스 (송고시간 2020-03-24 09:02)

www.yna.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