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자체컨텐츠 <달려라 방탄> 레전드 TOP5

2020. 3. 26. 11: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달려라방탄은

100회를 앞두고있는 방탄소년단 자체예능임

방탄은 최소 4년이상 이걸 꾸준히 찍어서 100회가 다되가는건데

진짜 이런것도해..? 이건했나? 했을 컨텐츠나 게임도 다한듯

 

 

 

 

TOP5 는 팬들 사이에서도 많이 뽑히는 기준에 원덬기준포함

그외 내가 추천하는 회차는 젤밑에 있음

 

 

 

 

TOP5 (순서 상관X)

달려라방탄은 하나를 2주 나눠서 해서 영상 두개를 한편 이어진다고 보면 될듯

 

 

 

 

무려 오늘자 200324 달려라방탄 EP.97

뜬지 4시간도채 안된 영상이? 하겠지만 보면 납득가능 (예고보면 담주도 각임)

 

 

파자마파티인줄 알았으나

제시어 순서대로 맞추기, 동물의왕국, 방탄 TMI 등등

다 텐션높고 시끄럽고 웃김

 

 

 

 

 

 

 

 

 

 

 

 

 

 

달려라방탄 EP.33-34 마니또

달방 추천글 물으면 제일 많이 나오는 편

 

 

 

 



 













달려라방탄  EP.30-31 추억의 예능

 

 

복고컨셉으로 추억의 예능편답게 우리가 어릴때 보던

동고동락 천생연분 게임들을 하는데 존잼임

 

특히 중간에 댄스타임

춤신춤왕 슈가, 정국을 비롯한 그시절 깔리던 음악들에 맞춰 열심히 추는 방탄을 볼수있음

 

 

 


















달려라방탄 EP.20 한식대첩

 

 

마니또편과 세트로 많이 언급되는 한식대첩

방탄의 알듯말듯한 요리실력과 결과를 알수있음 'ㅅ'

 

난 이편이 본지 오래되서 한식대첩이란 명칭이 있는지 몰랐고 그냥 뷔 썸네일로 기억했었음ㅋㅋㅋㅋㅋㅋ

 



 

 






 

 

 

 

 

 

 

 

달려라방탄 EP.63, 64, 65

 

무논리 토론 민초싸움을 비롯한

제시어 물맞기 게임등 레전드인데

65가 큰이유는 65편은 그냥 보면 계속 웃음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

 

 

 

 

 

 

 

 

























오로지 원덬기준 재밌는편들

 

 



놀이공원 빌려서 좀비런 찍었는데

정말 좀비퀄이 역대급에

겁많은 멤버들때문에 보면서 무섭고 웃김

 



 

 

 

 

 

 

 

 

 

 

목욕탕에서 신조어 맞추고 게임하는건데

존나웃김

특히 머글 제이홉을 비롯한 모르는 멤버들은 너무나도 신조어를 모른다

 

이 영상 이후로 나에게 별다줄은

별을 다다 줄게가 되었음

 

 



 

 

 

 

 

 

 

 

 

자야해서 캡쳐로 대체

 

 

방탈출과 온라인 게임에 진심인 방탄소년단







 

면세점 협찬 받아서 큰 장소에서 하는거라 더더욱 보는 재미가 있음

이편에서 유독 멤버들이 귀여움

 

 

 

 



 

연기천재 ;;

 

 

 

 

 

 

 

 

(+) 추가

 

 

 

도자기편

 

 

바로 지난회차들인데

ㄹㅇ..... 방탄과 동년배라면 보면서 존나웃을듯



 

 

 

 


이건 솔직히 TOP5 만큼 언급 많이 되지만 내기준 7위정도...(물론 나덬기준)

파랑마을편

 

 

 

그외 엠티, 야유회

위에 마니또편처럼 선물주고받는건 다 꿀잼임 (야유회때도나옴ㅋㅋㅋㅋ)

 

 

 

 

 

 

 

 

 

이편은 방탄 호감이고 노래 (수록곡포함) 많이 알면 재밌음

방탄노래에 대한 문제인데 표현하는거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