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제이홉 성격 진짜 깔끔

2020. 3. 26. 11: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전설의 침대정리

이불 개켜놓은거 칼각..

(사진에서 위쪽 침대가 제이홉이 사용하던 침대)

 

 

 

 

 

 

 

 

 

 

 

 

 

 

수박 먹는데 과즙 흘리기 싫어서

혼자 싱크대에서 먹는중

 

 

 

 

 

 

 

 

 

 

 

 

 

 

 

 

 

 

제이홉 셀카 찍은거나 방탄 예능에서 보면

신발장에 신발 항상 일렬로 정리해놓음

 

 

 

 

 

 

 

 

 

 

 

 

 

 

 

 

 

 

여깃뚜,,

 

아무렇게나 벗어놓은 멤버들 신발 옆

정자세로 놓여진 제이홉의 흰색 운동화ㅋㅋㅋㅋㅋ

 

 

 

 

 

 

 

 

 

 

 

 

 

 

 

향도 신경 많이 써서

멤버 피셜 침대랑 작업실 등등 좋은향기 난다고 함

 

 

 

 

 

 

 

 

 

 

 

 

 

 

 

 

자기입으로 플랜맨이라고 하는데

정리정돈하는거 보면 플랜맨이 확실ㅎㅎㅎ

 

 

 

 

 

 

 

 

 

 

 

 

 

 

 

 

방탄 여행 리얼리티에서도

"하이고 먹으면 치우질 않아요옹~" 하면서

쓰레기봉투 들고 다니며 청소청소ㅋㅋㅋㅋㅋㅋ

 

물건이 흐트러지지 않고 딱 맞게 들어가는 걸 좋아해서 

도토리 가방 메고 다닌다고ㅋㅋㅋㅋㅋㅋㅋ

 

 

 

 

 

 

 

 

 

 

 

 

 

 

 

 

 

 

........오호.. 계획하는 걸 좋아한단 말이지 쮀홉 당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