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너무 커서 괴물처럼 느껴진다는 남돌

2020. 8. 4. 20: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공카에도 본인 너무 커서 무섭게 느껴진다고 울망울망한적있음ㅋㅋㅋ

 

sf9 멤버들도 키 다 큰데 가끔 로운 당해서(?) 오해사기도 함

 

 

 

 

 

 

예를들면

 

 

 

 

 

 

177cm건장한 남성인 막내 찬희

 

찬희도 작은 키는 아닌데

 

 

 

 

 

 

 

 

갑자기 로운의 소중한 테디베어됨ㅋㅋㅋㅋㅋㅋㅋ

 

 

 

 

 

 

sf9에서 두번째로 작은 멤버인 리더 영빈

 

 

 

 

 

 

 

sf9 잘 몰랐을 때

 

: (오 키큰멤이 백팔십오정도 이려나?그럼 옆멤버는 백칠십초반인가보다ㅇㅇ)

 

 

 

 

 

 

 

 

 

 

 

댓츠 ㄴㄴ

 

공카에 키가 더 컸다고 쿨하게 찍어서 공개했었는데 178.6cm임

여기도 솔로로 보면 훤칠함ㅋㅋㅋㅋㅋㅋ

 

 

 

 

 

 

 

 

 

 

로운이 옆에 있으면 (귀욤귀욤)

 

 

 

 

 

 

 

 

 

 

 

로운이 없으면 (건장건장)

 

다원 키 179cm

 

 

 

 

 

 

 

 

 

 

 

 

여기도 로운이한테 여주인공 각도로 품에 안겼으나

 

 

 

 

 

 

 

 

 

 

 

알고보면 184c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옆에 로운이만 없으면 훤칠하고 겁내 큰 멤버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피지컬나인 거대나인 팔척장신나인은 음방 대기할 때 

>>>>>> 복도 천장 치면서 <<<<<< 논다고 한다,,,

 

 

 

바로 이렇게 

 

↓ ↓ 

 

 

 

 

 

 

 

크... 왕크니까 왕귀엽지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