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9 정글 워윅 아이템 조합

2019. 4. 9. 19: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정글 워윅 룬특


집중
집공 승전보 전설:민첩함 최후의일격or최후의저항
마법
기민함 물 위를 걷는자
공속 적응형 능력치 체력

기본 필수 코어템

 

 

 

신발


상대가 ad조합이라도 cc기가 폭주하면 닌탑을 포기하고 이걸 올려야 함. cc기 묻은 워윅은 한없이 약해짐.
 

상대 ad조합에 내가 초반부터 잘 컸을때

 

 

 

상대 ad조합에 내가 초반에 잘 못컸을때

 

 

상대 ap조합에 내가 초반에 잘 컸을때

 

 

상대 ap조합에 내가 초반에 잘 못컸을때

 

 

상대 조합 좋고 내가 초반에 잘 컸을때

 

 

 

상대 조합 좋고 내가 초반에 잘 못컸을때

 

 

 

 

이속 워윅하면서 놀고싶을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