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관린 병아리 연습생이 언제 이렇게 자랐어

2019. 4. 9. 19: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팬미팅은 못갔지만 후기들 보고 우는 사람 바로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병아리 연습생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자라서 팬미팅도하고 다컸어ㅠㅠㅠㅠㅠ

후기 중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관린 실물 글로 표현할 수 있는 사람 셰익스피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팬미팅에서 워너원 멤버들과의 소소한 일상 얘기도 풀어주고 그랬다던데

우진이랑 지훈이랑 킥보드 타고 용산에서 청담까지 3시간 걸려서 고기 먹으러 갔다오고 그랬댘ㅋㅋㅋㅋㅋㅋ셋이서 야식멤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팬미팅에 화환도 보내준 형들

진영이랑 지훈이가 보내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 얼굴봐 아직도 이 얼굴들이 한팀이었다는게 안믿긴다 

미모봐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역시 관린이는 덮린이다bbb

 

하이터치도 했다는데 후기들이 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관린 밀랍인형이냐곸ㅋㅋㅋㅋㅋ

화면빨 완전 안받는거였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못 간 사람 주먹울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팬미팅은 꼭 갈게 관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관린이 보고싶어어어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