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 인스타 장인이었네

2019. 4. 9. 19: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우리 꾸라 아이즈원 데뷔 전 인스타 사진들 보면 ㄹㅇ 갬성 장인이었음

내가 좋아하는 사진만 쫌 추려서 올려볼게

 

 

 

 

 

 

수박 사쿠라

이런거 화보 컨셉으로 해도 될 것 같지 않냐 뭔가 이런 느낌좋음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쿠라하면 벚꽃이지

사진은 주로 매니저언니나 어머니께서 찍어주셨다는데 다들 금손임

 

 

디즈니랜드 꾸라

이런 사진 많이 찍어서 올려줬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개인 인스타 업로드 현재 멈춰있더라ㅠㅠㅠㅠ

솜사탕 사쿠라

이거 너무 예뿌ㅠㅠㅠ

물고기 사쿠라

사쿠라 사진은 색감들이 쨍하거나 흐릿흐릿하거나 둘 중하난데 둘다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다 예뻐보임

스키장 사쿠라

우리 꾸라 프로 인스타러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제일 좋아하는 사진 보정도 잘했고 일단 피사체가 너무 예뻐서 잘나온듯

근데 현재 작년 9월달에 올린 사진이 마지막이고 그 후로 없어..

아이즈원 활동 하면서는 아무래도 공식계정이 있으니까 개인으로는 안올리는듯

 

이게 가장 최근에 아이즈원 공계에 올라온 꾸라 사진임!!

모두의 주방 촬영하면서 찍은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