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머리펌한거 쫌 귀엽다

2019. 4. 9. 19: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콕콘서트에서 머리 살짝 볶고 나왔다며

머리 복슬복슬한게 쫌 귀여움(와중에 손가락 남자다워서 발림ㅠ)

정국 찾아보니까 97년생이더만 97이면 몇살이야 왤케어려;

얼굴에 솜털도 보임

원래도 남자 연예인들 머리 볶고 나오는거 귀엽다고 생각했지만 정국 레알 귀엽다;; 

그동안 귀엽다기보다는 그냥 만능(?) 이미지로 생각해왔어서 그런가 이번꺼 되게 귀엽게 느껴짐

핫시 이 사진 완전 내 스타일이라 쫌 당황스럽

팔뚝은 핏줄 뽝 섰는데 얼굴은 뽀송해

사람이 한번 귀여워 보이기 시작하면 답도 없다는데

이거 입덕 전조증상이냐;;;;;;;;; 정국 졸라 귀여움

예전에도 머리 볶았던적 있다매? 

근데 오래전이라서 내가 몰랐나봄ㅠㅠ옛날 무슨 활동할때 머리 볶았었는지 알려줄 사람?

 

 

콘서트 가기전에 출국할 때라는데 정국 저런 스타일 옷 좋아하니

얼굴은 빡세게 꾸밀 것 같이 생겼는데 공항사복은 의외로(? 후리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모야 청순하기까지함? 미친다

정국.....왜 몰랐지......

귀여운데 청순하고 능력 만렙에... 게임캐릭터도 이렇게는 못 만들것... 

 

 

 

 

 

+ 아 티저도 떴다며(여기서 정국이 누군지 알려줄 사람 실루엣만 봐서는 모르겠어ㅠ)

네? 모라고요? 할시가 피처링이라고요??

저기 아미들아 그래서 나 어디서부터 공부하면 되는거니? 

(노래는 타이틀곡들은 알어 봄날 피땀눈물 디엔에이 페이크러브 아이돌 알고 있음 수록곡은 사실 모르는게 많은데 뭐부터 들어야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