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 유기묘 키우고 있는 연예인 채수빈

2019. 8. 10. 20:56스타

반응형
댕댕이랑 애옹이랑 같이 사진 찍은게 너무 사랑스러워서 퍼옴ㅎㅎ





댕댕이 이름은 마타, 믹스견이래

왕큰 백구 댕댕이야ㅠㅠㅠㅠㅠㅠ짱기여워


소속사에서 채수빈+마타 화보 찍은거 촬영 비하인드 컷 같은 것도 올려줬었나바

댕댕이랑 배우랑 찰싹 붙어서 사진 찍음ㅎㅎㅎ


그리고 애옹이도 있어

애옹이 이름은 하쿠 


처음에 학구 라고 부르길래 애옹이 이름이 참 구수하네 했는데 하쿠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사이 좋은가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하양이들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사진 보는데 나 왜 눈물남?

애기들 둘이서 첫눈 오는거 구경하고 그러는거라는데 울컥함 

어우 나 주책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타는 채수빈 배우가 유기견 봉사활동 하다가 데려온 아이고

하쿠는 촬영장에서 벌벌 떨던 고양이 데려온거래


아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배우님 마음도 너무 예쁘고 그걸 애들이 잘 알아주는 것 같아서 좋다ㅠㅜ


주인도 러블리한데 댕댕이랑 애옹이도 러블리하고ㅎㅎ

예쁜 사람이 마음도 예쁘고 훈훈해ㅠㅠㅠ애기들 건강하게 오래오래 잘 살고 채수빈 배우님도 잘됐으면 좋겠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