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이진혁 라디오스타 활약상 모음

2019. 8. 10. 08:03스타

반응형


진혁이 최고다!!!!!!!!!!!!!!!!!!!!!!!!




 



얘들아 축하해줘

아기태양 예능 첫 데뷔했다!!!




 


★ 경 축 ★

극복자들 특집 <포기하_지마>


프엑 끝나고 라스 나간다고 했을 때 방송일만 기다렸는데 드디어ㅋㅋㅋㅋㅋ



생각했던 것 보다 분량 엄청 많더라

제작진분들 지녁이 분량 잘 챙겨줘서 고마워요ㅠㅠ












이것저것 하고 싶은 얘기 다 하고 온 것 같은데 대충 요약하면





1. 박미선님 인스타




박미선 님이 프엑 막방 끝나자마자 인스타에 글 올려준거

진혁 아버지가 보시더니 "박미선!! 박미선!! 박미선!!!" 

이러면서 진혁이한테 알려주셨대ㅋㅋㅋㅋㅋ

 






박미선님이 올린 글에 댓글 단 거 

진혁이가 너무 감사했다고ㅎㅎㅎㅎㅎ 















2. 프엑 생방 보러간 가족들




어머니께서 예지몽 같은 걸 잘 꾸시는데

진혁이가 물에 휩쓸리는 꿈, 불에 타는 꿈이었나 그런거 꾸시면

프엑에서 상위권 랭크되거나 평가1위하거나 그랬대



근데 막방날에는 정작 아무런 꿈도 안꾸셔서 

진혁이보고 그냥 편하게 하고 오라고 하셨다고..



가족들이 프엑 막날 생방 보러 왔는데

무대위 진혁이가 밑에서 보고있는 가족들이랑 눈 마주치니까



손으로 엑스표 하면서 "울.지.마" 이러셨대ㅋㅋㅋ

그래서 진혁이도 안울었다고..(울컥은 했지만 ㅜ)  





 



그리고 진혁이 긴장해서 막 손 떨던데

안영미 가슴춤은 또 잘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춘 이후에 안영미가 춘 가슴춤 남자 바주카포ver. 봤냐

나 그거 보고 욱겨디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롤모델 유노윤호(feat. 헌정댄스)




유노윤호가 말한 명언

'인간에게 가장 해로운 충은 대충' 이거 듣고

다른 사람들 다 웃을 때 자기는 '와~' 했다곸ㅋㅋㅋㅋㅋㅋ



진혁이 좌우명이 '동화같은 삶을 살자'인데

나혼산 나와서 아침부터 모닝댄스 추는 유노윤호 너무 멋있다곸ㅋㅋㅋㅋ

롤모델인데 화장실에서 만난 썰 풀어주고...










유노윤호를 위한 헌정 무대도 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막 복부(복근아님)까고 그러는데 너무 열심히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열심히 추는데 라스cg처리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노윤호_살인예고.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춤 다추고 들어가는데 애 기럭지 좀 보세요





안영미가 앞에서 팔척귀신이 춤 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진혁이 키 185cm야) 



















4. 심장병 & 왕따




업텐션으로 활동할 때부터

커피 안마시는 건 유명했고 인터뷰에서도 무대하다가

숨이 많이 차서 쓰러질 뻔한 적도 있다고 하더니



진혁이 심장병있대 근데 그것때문에 꿈 포기할 수 없어서

더 열심히 연습하고 더 열심히 노력했다고

지금은 괜찮다함!!


(나는 진혁이가 이렇게 밝게 씩씩하게 이야기 하는게 너어무 좋음) 




(전 밝게 하고 싶어여~~)




그리고 감정표현 같은거에 솔직하다 보니까

중학생때 친구들이랑 좀 부딪히는게 있어서 왕따 당했다고 하는데

왕따시킨 ㅅㄲ들 이리오세요 개쎄게 때려드림ㅠㅠㅠㅠㅠㅠ


















5. 바이나인



팬들이 파생그룹으로 밀고 있는 바이나인 언급한거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프로젝트 진행을 지켜보는 중이고

계속 수용하고 어떤 활동이든 들어오면 할 생각이래!!!!!!!!





존버할게 지녁아.....!




 


암튼 우리 아기태양 첫 예능 신고식 잘 치룬거 같음!!!

넘잘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유노윤호 헌정댄스 출 때

"나 라스나와딱!!!!!!!!!!!!!!!!!!!" 하는 움짤 올려주라... 못찾겠음

 














+ 고정 예능 출연 소식




연예인의 의뢰를 받은 최고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연예인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



인데 한예슬, 한혜연, 차홍, 이사배 출연하고

진혁이는 살롱 대표 한예슬과 스타일링 전문가들을 돕는 '막내 직원'으로 등장한다함ㅎㅎ

 







벌써 화보도 찍었다고 올라오더라ㅠㅠㅠㅠㅠ

행복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팬미팅하면 이런 티저도 막 찍어주고 그래?

떡밥이 너무 많아서 정신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버허버 줍느라 힘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진혁 꽃길만 걸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