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이 하성운했다

2019. 7. 14. 11:40스타

반응형

 

드디어 하성운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



 

 

뮤비 보면서 무대 엄청 기대했었는데,,

여윽시 무대 장인이였어 ㄷㄷㄷㄷㄷㄷ



오프닝 부터 본업 존잘ㄷㄷㄷㄷㄷㄷㄷㄷㄷ



 

 

퍼포먼스 입 벌리면서 쳐다 봄 

하성운 왤케 섹시하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셍파는 웁니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




 

엔딩 맛집이 여기로구나~~~~ 

존잘존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컴백 무대에서 수록곡 bluemaze도 같이 했었는데,,,


청량하고 댕댕이 모드 였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 곡의 동영상 썸네일인데,, 갭차이 봐 ㄷㄷㄷㄷㄷ

갭차이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솔직히....물 퍼포먼스 좀 기대했는데..... 


 

 

그래도 이렇게 대신 움짤과 사진으로 대리 만족중 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관계자 분들~~ 제발 한 번만...

하성운 수중댄스 무대 좀 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 날 아돌라에서 하성운 ㅠㅠㅠㅠㅠ 

이 날 하성운 레전드였음 존잼이었어

못 본 사람은 풀버전 한 번 봐봐 후회안함


 

 

 

 

아돌라 대혜자 ㅋㅋㅋㅋㅋ 쉴 틈 없이 다 좋았음 

ㅈㄴ 귀엽고 예쁘고 멋있고 다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