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프 이동욱 너무 좋다

2019. 7. 14. 11:39스타

반응형

국민프로듀서 이동욱 대표 ㅠㅠㅠㅠㅠㅠㅠㅠ

어어어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 좋다 


 

첨에 이동욱이 국프 대표한다고 그래서 아이돌들이랑 접점도 없고,

오히려 센터투표 대표에게 투표하면 안되냐고 하고 막 그랬는데,,

방송 보면볼수록 진행도 생각보다 의외로 기대이상으로 잘하고,

아이들 챙겨주는 거 보면 따수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한테 먹을 거 잘 사주고 ,,, 

(먹는 거 잘 사주는 사람이 최고야!!!!!!!!!)

엠카 콘셉트 평가 무대때는 탕수육 사주시고  


 엠카 A반 연습생들 '_지마' 무대 할 때는 1인 1 피자 ㄷㄷㄷㄷㄷㄷ

아니ㅣㅣㅣㅣ이동욱 대표님 진짜 배우신 분이다 1인 1피자라뇨 !! ㅠㅠ헉헉헉



그리고 콘셉트 평가 연습때는 치킨 사주시고





2차 순위 발표식때는 케이터링 뷔페를 사주심 ㄷㄷㄷㄷㄷㄷ

 

문구도 넘 센스넘치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하는 아가들아 굶_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보니 내가 성공한 덕후

우리 아가들 ♥

오늘은 형이 조공한다. 국민프로듀서(님과 한마음) 대표 이동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시청자들도 연습생들 챙겨주고싶고, 엄마마음 아빠마음인데

그걸 캐치하신 듯ㅋㅋㅋㅋㅋㅋㅋ연습생들 엄청 잘 챙겨주는 것 같아서 고맙고 넘 좋음 








그리고 연습생들에게 정말 따뜻한 위로해주는 거 

넘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기자라서 그런 지, 멘트들도 멋있음 



 

 연습생들에게 "더 아프면 안돼요 알겠죠?" 이러는데,

아프지마~ 이런 말은 진짜 아무한테나 막 하진 않잖아? 아닌가; 

암튼 난 저 말 한마디에도 뭔가 애들 걱정하는게 느껴쪘어 




한 연습생이 "오늘이 마지막 무대가 될 수도 있으니까,,"라고 말 하니까

"그런 얘기 하지마 그런 생각 하지마"라고 말하면서,,,위로 해주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슈스걸' 멤버들 컨셉평가 끝나고 

이 무대가 마지막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고 연습했다면서 울면서 얘기하는데..

대표님이 "자꾸 마지막을 얘기하는데 마지막은 그렇게 쉽게 오지 않습니다"


와..........존멋 ㄷㄷㄷㄷ 


이래서 연륜은 무시못한다는건가?

연륜에서 나오는 진심어린 위로가 너무나도 마음에 와 닿음





 그리고 이 말도 존멋



눈물을 참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우는 것도 좋습니다.

힘들면 울어도 되고

기대도 되고 함께 나눠도 됩니다

혼자 너무 다 안고 가려고

애쓰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울어도 되는 나이입니다.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광광우러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님을 센터로 !!!!!!!!!!!!!!!!!!!만들고 싶은 맘은 굴뚝같지만...


 

댄스 실력은 X 등급이라,,,,,,,,,,,,,,,,;;;;;;;;;;






그래도 뭐 어때, 이미 얼굴이 끼 그 자체인데 ㄷㄷㄷㄷㄷㄷ




 





암튼 그래서 결론은,,,


 

이동욱 대표님 넘넘 좋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ㅏ...사...아니...좋아합니다 

반응형